계남공원1만 가끔가봤는데

 

날잡아 가본 계남공원2...양천구<->구로구 사이에 있는데 꽤 울창하고 

 

데크길이 많고 넓어서 걷기 가 편한게 인상적이었다

 

​기존 계남공원을 걸어서 계속 가다보면 

 

계남 생태통로라는곳이 있고

 

이쪽으로 가다보면

쉬어갈수있는 나무의자들이 특이하게 있는곳들을 지나

밑에는 서부트럭쪽으로 가는 차들이있고 지상은 나무로 우거진 생태통로가 나왔다

 

쭉 걷다보면 어느새 구로 올레길 표지판이 보인다

 

구로 올레길 표지판이나 양천둘레길 표지판이나 인상적인건

주변 아파트들 명칭이 요즘 신축 몇개 빼곤 다 잘나와있다.

데크가 아닌 길들은 볏짚이 많이깔려있어서 걷기가 매우편했다

데크길들은 상당히 넓고 쾌적해서 좋았던...

 

가지치기를 잘 안했는지 엄청 우거져있는데 자연그대로의느낌이 좋았던...

 

건물로 치면 3,4층 높이의 길이라 밑을 보면 꽤 높아보였다

 

길은 양쪽으로 4~6명이 지나가도 넓어서 쾌적한..

 

길이 매우 길어서 걷기가 좋았다

 

중간에 정자가 있는데

 

시내가 보이진않았다

이런길들을 지나서

 

내리막길로 빠지다보면

상당히 내려가는 데크길이있는데 걷기는 좋은...

중간에 구로구녹색도시과 안내문이 보이는...

​ 

계속 내려가다보면

깨끗한 안내판이 나온다

구로구쪽 표지판은 주변 아파트명들이 다 나오고 깨끗해서 보기좋은...

 

 

여길 지나서 20여분 걸어가면 내가 가끔 가는 쌈밥집이 나온다 거긴

 

가성비가 좋아서 자주가는데

여기서 먹고 다시  올라가서 갔던길 거꾸로 다시  돌아가면 하루를 잘 걸어다녔다..라는 느낌드는^^

+ Recent posts